상품후기
사장님? 항상 성심껏 맛있는 떡을 만들어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! 항상 건강하시고, 사업도 건승하시기...
네이버페이 구매자
(IP: )
2025.04.25 07:24:03
조회수 616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










안녕하세요! 떡샾 인천본점입니다.
소중하고 정성가득한 귀한 리뷰 정말 감사합니다
바쁘신 와중에도 리뷰달아주셔서 거듭 감사드립니다!!
포토리뷰라서 포인트 1만원 적립해드리겠습니다.
초심을 잃지 않고 언제나 정성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.~꾸벅! 2025-04-26 11:01:09